행사 | Events

일정표 불러오는 중

« 전체 이벤트

러브토론토 후원 이사 및 “물댄 동산” 후원 사역 회원 모집 | Inviting Support directors and Support group members

2021-07-22@3:31 오후

러브토론토 후원 이사 및 “물댄 동산” 후원 사역 회원 모집

러브토론토에서는 물댄동산 긍휼사역을 지원해 주실 후원이사를 모십니다.
러브토론토는 CRA와 온타리오 주정부에 “구제사업(poverty Relief)”을 추가하는 것을 승인받아서 2023년부터 시행하고자 합니다.
이 물댄동산 긍휼사역은 일시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것보다, 경제적인 어려움을 당하신 분들에게 지속적인 도움을 제공하여 문제의 해결방안을 찾으실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일을 잘 수행하기 위해서는 많은 분들의 동참과 후원이 필요합니다.
여러 밀알성도님께서 후원이사 (연 500불 후원) 또는 일반 후원으로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후원이사 및 일반 후원으로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email protected]으로 후원금을 송금해 주시거나, “Love Toronto KCCS” 앞으로 체크를 발행하셔서 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러브토론토의 근본 취지가 이민자로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는 한인동포들을 돕고자 하는 것인 만큼, 진료, 법률상담, 정신건강상담 서비스와 함께 “물댄 동산” 후원 사역 또한 동일한 맥락에서 한인사회에 큰 도움을 제공하는 축복의 통로의 역할을 하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 복된 사역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참여 방법]

  1.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email protected]으로 연회비 500불을 이트랜스퍼 해 주시면 됩니다.
  2. “Love Toronto KCCS” 앞으로 체크를 발행하셔서 우편으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1. 주소: 204-5915 Leslie Street, North York, ON M2H 1J8
  3. 송금 후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을를 알려주시면 세금공제영수증 발급 및 단톡 초대에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세부 사항

날짜:
2021-07-22
시간:
3:31 오후

장소

67 Scarsdale Rd.
North York, ON Canada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