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법률정보 책자

퇴거 명령에 대한 대처법

이 자료는 집을 떠나거나 퇴거 당하고 싶지 않은 경우 세입자가 해야 할 일, 집주인 및 임차인위원회 청문회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이사회에서 퇴거 명령을 받는 경우 세입자가 할 수 있는 일을 설명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나 법적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연락처 정보도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임대인이 세입자의 물건을 처분할 수 있을까요?

이 소책자는 이사하거나 퇴거시킬 때 뒤에 남겨둘 개인 재산에 대해 집주인이 해야 할 일을 알려줍니다.

자세히 보기

임대료 인상

세입자의 집세를 늘리려면 집주인은 주거용 주택법에 의해 정해진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이 자료는 이러한 규칙을 설명합니다. 또한 집주인과 세입자가 임대료를 높이기 위해 할증료 및 기타 요금에 관한 규칙을 세울 수 있고, 세입자가 불법 임대료를 청구 할 경우 취할 수있는 조치에 대해 설명합니다.

자세히 보기

이사 나가기

이 자료는 이사하는 경우 세입자가 해야 할 일과 규칙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발생할 수있는 상황을 설명합니다. 일찍 퇴거하는 방법을 다루는 섹션이 있습니다. 집주인과 계약을 맺고, 집주인을 임명하고, 집주인과 세입자위원회에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자세히 보기

유지 보수 및 수리

모든 세입자는 청결하고 안전한 건물에서 잘 유지되는 집에 대한 권리를 가집니다. 이 자료는 집주인이 해야하는 유지 보수 및 수리 유형을 설명하고, 세입자가 물건을 고치기위해 취할 수있는 단계 및 세입자가 도움을받을 수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자세히 보기

괴롭힘 및 차별

세입자는 프라이버시에 대한 법적 권리와 집주인이나 다른 세입자의 괴롭힘과 차별을 당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간병시설

간호 주택은 건강 관리 서비스, 간병 서비스 또는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되는 임대 주택입니다. 이 간행물은 누군가가 간병인 임차인인지 알아보고 간병인의 권리를 설명합니다. 정보 패키지, 임차 계약, 임대료, 서비스 및 퇴거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자세히 보기

법률 정보 책자를 통해서 답을 얻지 못하셨거나, 변호사의 자문이 필요하신 경우 “법률상담 문의하기”를 통해서 질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실 경우 “상호이익 충돌방지”를 위해서 본인과 상대방의 인적사항에 관한 정보를 반드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